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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행동에 대해서는 집요한 분석가.

    고객의 마음에 대해서는 마음을 움직이는 공감가.

    고객의 눈과 감성에 대해서는 진실한 크리에이티브.

     

    인하우스에서 하지 못하는 비즈니스의 가치 증대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

    워디와 함께 하십시오.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광고대행

    우리는 미디어 믹스 및 단순 광고 관리를 하지 않습니다.

    광고를 통해 유입품질을 개선하고 고객사의

    전환 가치 증대를 추구하며

    고객사의 고객생애가치 구축에 참여하는 광고를 합니다.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광고대행

    프로그램화 된 입찰 자동화 및 무효 클릭 모니터링


    입찰 및 유입 품질관리

    숏테일 키워드로서 경쟁이

    심한 키워드에 대한 실시간

    입찰 관리 (매 회 7분내)
    전체 키워드의 유입 품질을

    추적한 후 상호작용 및

    기여에 대한 분석


    Anti Fraud

    부정행위의 방문 패턴,

    행위의 유형,

    사용기기 등 부정방문자에

    대한 심도 높은 모니터링
    봇에 의한 자동화된

    부정행위일 경우

    100%에 가까운 적발 및 클릭


    바이럴 홍보 / 인플루언서

    제품 홍보의 플러스 요인이 되게 하는 광고


    바이럴홍보

    제품, 타겟, 검색어에 담긴 의도를 분석합니다

     

     고객의 퍼널

            인지가 필요한 순간인가? 신뢰를 제공할 순간인가?


    ▶ 점유율

           고객의 검색 동선을 예측한 후 집중 가능한 섹션을 공략


    ▶ 감성분석

           감성은 어떻게 개선되는가? 개선은 유입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가?


    인플루언서

    누가 우리 제품과 브랜드의 확성기가 되는가?

     

    ▶ 브랜드와 제품의 핏

            인플루언서 계정에 업로드 된 메시지와 콘텐츠를 고려


    ▶ 인플루언서의 팬

           인플루언서는 어떤 팬을 보유하고 어떤 콘텐츠에

          반응을 보였는지 파악


    ▶ 유입품질 모니터링

           인플루언서가 마찰 고객사 계정의 팬 수,

          웹사이트 방문자의 유입품질에 대한 모니터링


    업무 프로세스 16단계

    • 정확한 타겟을 유입시키기 위한 유입품질개선 중심의

       광고 운영 프로세스

    • 전환을 발생시키기 위한 경험축적 중심의 전환시나리오 적용


    01  유입품질 모니터링

    02  자사 브랜드, 인지도, 평판 조사

    03  점유율 파악

    04  비즈니스 목표에 따른 STP설정

    05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감정

    06  제품과 적합한 매체 선택

    07  타겟과 적합한 매체 선택

    08   메시지 제작

    09   매체에 맞는 소재 제작

    10   하위 캠페인 수립 및 진행/ 분석

    11  가설 수립 및 검증

    12  유입 품질 분석 및 세팅 반영

    13  전환 분석 후 전환 유형 모델링

    14  제품 및 마케팅에 피드백

    15  선순환 구조 수립, 경쟁력 재고

    16  고객생애가치 증대를 위한 제안

    광고의 ROAS에

    매달리지 말고,

    매출 자체를

    혁신하십시오




    끊임없이 변화하는 광고환경과

    새로운 채널,  형식을 넘나드는

    무한한 영역에서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Conversion Scenario

    경험축적

    유입의 영역에서 고객에게

    얼만큼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을까요?

    무엇을, 어디에서, 어떻게 노출할 것인가를 진단합니다.

    감정과 동기 분석

    구매를 결정하는 감정 동기와

    제품을 연결하는 일부터 시작합니다.

    귀사가 소개하는 상품의 감성을 분석하고

    타겟이 원하는 메시지로 전달하는지 확인합니다.

    구조화

    랜딩페이지는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서 제대로 된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고객의 원하는 콘텐츠를

    제대로 공급하고 있는지 즉시 데이터화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유형 분석

    단순한 고객 정의가 아닌 우리 고객의

    롤모델, 우리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귀사가 소개하는 상품의 감성을 분석하고

    타겟이 원하는 메시지로 전달하는지 확인합니다.

    각 시나리오 별 플랜

    전환을 찾기 위한 각 상황 별 플랜을 통해

    마케팅의 효율화를 추구합니다.

    상황 제시 및 상황 별 플래닝

    더 자주 혹은 더 오래도록

    Increase CLV (Customer Lifetime Value)


    전환시나리오의 궁극적 목표는 고객가치증대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수많은 소재를 달리하며

    하나만 걸려라는 식으로 광고를 세팅하지 않으신가요?

    재구매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대단한 이벤트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전환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 한 사람의 가치를 어디까지 증대시킬 수 있을지

    생각해 본적 있나요?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광고대행

     

    우리는 미디어 믹스 및 단순 광고 관리를 하지 않습니다.

    광고를 통해 유입품질을 개선하고 고객사의 전환 가치 증대를 추구하며

    고객사의 고객생애가치 구축에 참여하는 광고를 합니다.

     

    검색광고

     

    - 퍼널 / 고객감성 분석
    - 세틱 최적화
    - 운영 최적화
    - 무효클릭 모니터링
    - 프로그래머틱 운영

     

    워디는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대행사로서

    네이버 검색광고를 대행합니다

     

    배너광고

     

    퍼널 / 고객감성 분석
    타겟 / 시장분석
    소재 최적화
    유입품질 분석

     

    소셜미디어 광고

     

    제품 / 고객감성 분석

    퍼널설계 / 소재 구성

    세팅 최적화

    머신러닝에 의한 프로그래머틱 운영

     

    Programatic Management

    프로그램화 된 입찰 자동화 및 무효 클릭 모니터링

    입찰 및 유입 품질관리

    숏테일 키워드로서 경쟁이 심한 키워드에 대한 실시간 입찰 관리 (매 회 7분내)
    전체 키워드의 유입 품질을 추적한 후 상호작용 및 기여에 대한 분석

    Anti Fraud

    부정행위의 방문 패턴, 행위의 유형, 사용기기 등 부정방문자에 대한 심도 높은 모니터링
    봇에 의한 자동화된 부정행위일 경우 100%에 가까운 적발 및 클릭

    바이럴 홍보 / 인플루언서

     

    바이럴 홍보

     

    제품, 타겟, 검색어에 담긴 의도를 분석합니다.

    고객의 퍼널

     

    인지가 필요한 순간인가?

    신뢰를 제공할 순간인가?

    점유율

     

    고객의 검색 동선을 예측한 후

    집중 가능한 섹션을 공략

    감성분석

     

    감성은 어떻게 개선되고 있는가?

    개선은 유입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가?

     

    인플루언서

     

    누가 우리 제품과 브랜드의 확성기가 되는가?

    브랜드와 제품의 핏

     

    인플루언서 계정에 업로드 된

    메시지와 콘텐츠를 고려

    인플루언서의 팬

     

    인플루언서는 어떤 팬을 보유하고

    어떤 콘텐츠에 반응을 보였는지 파악

    유입품질 모니터링

     

    인플루언서가 마찰 고객사 계정의 팬 수,

    웹사이트 방문자의 유입품질에 대한 모니터링

    업무 프로세스

    운영 중인 비즈니스 및 고객, 시장 조사

    자사 브랜드, 인지도, 평판 조사

    점유율 파악

    비즈니스 목표에 따른 STP설정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감정

    제품과 적합한 매체 선택

    타겟과 적합한 매체 선택

    메시지 제작

    매체에 맞는 소재 제작

    하위 캠페인 수립 및 진행/ 분석

    가설 수립 및 검증

    유입 품질 분석 및 세팅 반영

    전환 분석 후 전환 유형 모델링

    제품 및 마케팅에 피드백

    선순환 구조 수립, 경쟁력 재고

    고객생애가치 증대를 위한 제안

    • 정확한 타겟을 유입시키기 위한 유입품질개선 중심의 광고 운영 프로세스

    • 전환을 발생시키기 위한 경험축적 중심의 전환시나리오 적용

     

     

    광고의 ROAS에 매달리지 말고,
    매출 자체를 혁신하십시오

     

    끊임없이 변화하는 광고환경과 새로운 채널,
    형식을 넘나드는 무한한 영역에서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워디만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고
    함께하는 클라이언트에게 자부심이 되겠습니다.

     

     

     

     

    경험축적

     

    유입의 영역에서 고객에게 얼마 만큼의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을까요?

    무엇을, 어디에서, 어떻게 노출할 것인가를 진단합니다.

     

     

     

     

     

     

     

     

     

    감정과 동기 분석

     

    구매를 결정하는 감정 동기와

    제품을 연결하는 일부터 시작합니다.

    귀사가 소개하는 상품의 감성을 분석하고

    타겟이 원하는 메시지로 전달하는지 확인합니다.

     

     

     

     

     

     

     

     

     

     

    구조화

     

    랜딩페이지는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서

    제대로 된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고객의 원하는 콘텐츠를 제대로 공급하고 있는지

    즉시 데이터화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유형 분석

     

    단순한 고객 정의가 아닌

    우리 고객의 롤모델, 우리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평판과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 대한 명제를 도출합니다.

     

     

     

     

     

     

     

     

     

     

     

    각 시나리오 별 플랜

     

    전환을 찾기 위한 각 상황 별 플랜을 통해

    마케팅의 효율화를 추구합니다.

     

     

    상황 제시 및 상황 별 플래닝

    더 자주 혹은 더 오래도록

    Increase CLV (Customer Lifetime Value)

     

     

    전환시나리오의 궁극적 목표는 고객가치증대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수많은 소재를 달리하며

    하나만 걸려라는 식으로 광고를 세팅하지 않으신가요?

     

    재구매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대단한 이벤트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전환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 한 사람의 가치를 어디까지 증대시킬 수 있을지 생각해 본적 있나요?

     

     

    첫 구매를 결정하기까지 동기를 지배하는 영역과

    재구매를 결심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영역은 엄밀히 다릅니다.

    단순히 전환 중심의 광고에만 집중한 당신의 비즈니스 전환율은

    얼마든지 개선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처음 만나는 광고에서부터 고객에게 필요성을 인식시키는 랜딩페이지

    그리고 고객과의 관계에 대해 워디와 함께 고민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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