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시나리오의 궁극적 목표는 고객가치증대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수많은 소재를 달리하며
하나만 걸려라는 식으로 광고를 세팅하지 않으신가요?
재구매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대단한 이벤트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전환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 한 사람의 가치를 어디까지 증대시킬 수 있을지 생각해 본적 있나요?
첫 구매를 결정하기까지 동기를 지배하는 영역과
재구매를 결심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영역은 엄밀히 다릅니다.
단순히 전환 중심의 광고에만 집중한 당신의 비즈니스 전환율은
얼마든지 개선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처음 만나는 광고에서부터 고객에게 필요성을 인식시키는 랜딩페이지
그리고 고객과의 관계에 대해 워디와 함께 고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