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중심의 시장에서 광고주의 고객을 찾아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우리의 일 입니다. 전문성을 추구하고 관계를 강화하며 서로 협력하는 태도 속에서 고객사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진정한 팀플레이를 할 줄 아는 팀입니다.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와 트렌드에서 데이터 리터러시를 바탕으로 고객을 찾는 전문성을 추구합니다. 또한 고객사와 갑을 관계가 아닌 상호 파트너십에 대한 인식을 분명히 하여 상호간의 협력을 통해 지식을 나누고 성장을 도모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평범한 우리가 기적을 만듭니다. 우리 모두는 존귀한 사람입니다.
평범한 우리가 기적을 만듭니다. 우리 모두는 존귀한 사람입니다.
워디 구성원 모두가 갖고 있는 마음입니다. 모든 문제를 완벽하게 푸는 사람일지라도 전체의 가치를 이길 수는 없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 속에서 만나는 사람들의 경험과 자신의 성장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먼저 좋은 사람들이 되어 좋은 파트너사와 좋은 사람들이 모여 드는 회사가 되길 원합니다.
BRAND
미션
우리는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질문을 합니다.
비전
국내 모든 기업이 우리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만듭니다.
가치
전문성을 추구하고, 공정한 관계를 맺으며 신뢰와 배려로 협력합니다.
IDENTITY
기독교 정신으로 세워진 워디는 성경에서 모티브를 얻은 독수리를 로고에 담았습니다. 산을 향해 힘차게 날아 오르는 독수리의 모습이 워디의 정체성과 닮아 상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독수리의 시선은 정상을 향합니다
펼친 날개는
투지와 열정(GRIT)입니다
날렵한 머리는
사고의 유연함입니다
믿음, 관점, 행동을
상징합니다
워디가 하는 일
우리는 전환 매출과 관련된 모든 사건을 분석하여 전환이라는 목표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합니다. 트리플 미디어 전체를 아우르는 트래픽을 파악하고 전환에 이르는 파이프라인을 만듭니다. 페이드미디어, 언드미디어, 온드미디어의 각 역할을 이해하여 퍼포먼스가 브랜딩이 되고 브랜딩이 결국 브랜드로 쌓이는 일련의 과정을 담당합니다.
운영 / 관리
캠페인 목표에 따른 미디어 운영,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실험은 물론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전환 시나리오의 각 요소에 대한 귀납적 분석을 통해 관리 효율을 높입니다.
트래픽 분석
자사와 경쟁사의 미디어 분석, 유입 트래픽 분석, 고객 분석, 전환 분석을 수행함으로써 비즈니스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는데 기여합니다.